☞ http://twtkr.olleh.com/unheim : 트위터 가기
☞ http://ya-n-ds.tistory.com/501 ( About 진중권님... )
☞ http://ya-n-ds.tistory.com/1457 ( 진중권님 트윗s... '진보시즌2' )
이정희 대선 나올 겁니다. (1) 2%는 먹을 수 있으니, 그걸로 몽니를 부려 야권연대 부활하자고 요구할 겁니다. (2) 그러다가 나중에 막판에 양보해도 점수(?)를 챙길 수 있을 거라 믿는 거죠.
이정희 말춤 동영상. 다들 미쳤나 봅니다.
http://youtu.be/yShCmaB7pg0
홍사덕("유신 덕에 100억불 수출했다.") 이한구 ("인혁당? 배부른가 보지?") 김병호('가족에게까지 사과해야 하나?'). 한기호('과거사 비판하면 세작")... 이어지는 망언 퍼레이드.
새누리당 이한구 원내대표, '연쇄살인은 민주당 탓'에 이어,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 ‘성범죄 대책으로 결혼을 권장해야 한다.’ 여기에 '유신 아니었으면 100억불 수출 못했다'는 홍사덕 발언까지. 새누리당의 수준을 보여주는 망언 퍼레이드.
일본, "난묘호렝겟꾜, 난묘호랭겟꾜, 난묘호렝겟꾜..." 한국, "박정희아니었으면, 박정희아니넜으며, 박정희아니었으면..." 대한민국 헌법은 신앙의 자유를 보장합니다.
***********
노수희와 김태효. 주사파와 극우파. 한국의 진보는 주사파와 선을 그어야 하고, 한국의 보수는 뉴라이트와 선을 그어야 합니다.
***********
국회의장은 하나회 멤버, 여당대표는 5공판사, 대선후보는 3공화국 퍼스트레이디... 가관입니다.
( ☞ http://ya-n-ds.tistory.com/1482 : Back to 5공, 유신,... ? )
학림사건 무죄 확정.대법원, "권위주의 시대에 사법부가 범한 과오에 용서를 구한다." 용서해 드릴 테니, 5공의 대표적 청부판사 황우여 새누리당 대표는 이제라도 대국민 사과하세요.
***********
"아, 한예종 사태와 관련한 모든 소송에서 유인촌 문화부의 깡패질을 대행했던 따랐던 학교측은 전부 패소했습니다. 제 경우엔 소송도 못 걸고 꼬리 내렸구요."
***********
NL에선 문제를 정파 간의 권력투쟁으로 몰아가려 할 겁니다. 특정정파에서 자신들에게 위해를 가하고 있다는 식이죠. 속아 넘어가면 안 됩니다. 문제의 본질은 부정선거가 저질러졌고, 그 짓을 획책한 세력이 있으며, 그들은 반성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진보가 거듭나려면 네티즌, 트위터리언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가만 놔두면 구 민노당 계열은 적당히 정파 간의 이해조정으로 퉁치자고 할 겁니다. 이 문제, 원칙과 상식에 따라 엄정히 처리해야 합니다.
***********
뭐, 한 번 더 엎어버리죠. 새누리당도 하는 거, 우리라고 못하겠어요? 실망과 좌절은 오늘밤으로 끝. 눈물 뚝 그치고, 다시 주먹을 그러쥡시다.^^
다시 시작합시다. 작년 이맘 때를 생각해 보세요. 정말 아무 희망 없었죠. 우리가 너무 빨리 들뜬 거에요. 이번 실패에서 배울 걸 빨리 배워야 합니다. 이를 교훈 삼아서 다가올 대선을 준비해야죠. 메인게임은 아직 시작도 안 됐습니다.
새누리당 김형태 제수 성폭행 사건. 한겨레 기사에 녹취록 전문(?)이 실렸는데, 충격적이군요. 할아버지가 그 사건으로 유서를 써놓고 자살했다는 얘기까지... http://goo.gl/RqwQd
***********
[무한RT요청] 투표마감시간은 6시입니다. 8시가 아닙니다. 절대로 착각하지 마세요. 사소한 실수로 4년만에 돌아온 심판의 기회를 날려버리지 마세요.
[정권심판] 지난 4년간 MB와 새누리당은 국민의 입을 틀어막았습니다. 입이 막힌 우리는 그래서 '표'로 말하기로 했습니다. 투표합시다!
***********
빙고!^^ FTA의 시작은 백분토론 시간조정부터. RT @kwlee58 미쿡 표준시에 맞춰서... @unheim: 김종훈, "100분토론 낮으로 옮겨라." 토론 회피하는 변명이 참 아스트랄하네요.
그게 부메랑으로 돌아온 거죠. 원래, '새누리당이 이렇게 젊어졌다'고 얘기하려 했던 건데, 지금은 '역시 새누리당이다. 겨우 27살에 벌써 이렇게 늙었다.' 뭐, 이렇게 된 거죠. 그래서 벌써부터 저쪽에서 '잘라 버리자' 얘기가 나오는 겁니다.
***********
예산 1조원 쓰는 국정원, 김정일 사망 TV보고 알았다. http://goo.gl/kYF1h 앞으로 국정원 예산, 조선중앙방송 시청료 수준으로 책정하면 되겠군요. 예산절감의 모범적 사례입니다.
***********
이 코미디 같은 상황이 바로 대한민국 정치의 상징이죠. 강북 20평짜리 서민이 강남 부동산 부자들을 위해 싸워주는 거. 수꼴 여러분, 강남분들 잘 먹고 잘 사니까 너그들 걱정이나 좀 하세요.
옛날 종부세 논란 때, 심상정 의원실로 어느 할배가 전화해서 "이 빨갱이 새끼들아. 집 가진 게 죄냐?"고 난리를 쳤다고. 심의원이 어디에 사시냐고 묻자, 헐, 강북에 20평짜리 아파트 사신다고. "어휴, 어르신, 어른신은 해당 안 되세요."
북한주민들 우는 거 보고 "강요된 울음이다, 그렇게 당하고도 어떻게 김정일을 지지할 수 있느냐"고 말하는 수꼴 제위께.... 그러는 너그들은 강남에 집을 몇 채씩 갖고 있어서 죽어라 딴나라만 찍으시나요?
김정일 사망소식에 통곡하는 북한주민들 보고 뭐라 그러지 마라. 박정희 죽었을 때 남조선 인민도 그 못지 않았다. 억지로 우는 거라고 말하지도 마라. 억지로 우는 거라면 차라리 낫지.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울음이니 문제가 되는 거다.
***********
퍼준 돈으로 핵 만들었다는 만화 같은 야그는 그만들 하시고.... 너그들에게 국가안보가 최고의 가치이듯이, 걔들에게도 체제수호는 생존이 걸린 최고의 관심사에요. 설마 그런 중차대한 일에 쓸 돈이 없을까봐.... 좀 말 되는 소리들을 하세요.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해 보세요. 니들이 김정일 일당이라고. 이라크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봤죠? 그거 보면서 갸들이 뭔 생각을 했겠어요? 그래서 죽어라 핵에 집착하는 거죠. 그러니 체제보장에 관한 확실한 약속이 있어야 핵을 포기할 거에요.
수꼴 여러분, 북핵은 남북이 아니라 북미의 문제에요. 쪽 팔리지만 거기서 남한은 종속변수에 불과해요. 햇볕정책으로 북핵을 막을 수는 없죠. 그저 그걸 통해 북핵에 관한 북미교섭에서 중재역할을 맡는 거지. MB는 그나마도 못하는 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