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인데도 여름 날씨입니다 ^^;
지난 주에 소년부 선생님들이 백령도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여름성경학교를 백령도 교회들과 함께 합니다. 교회에서 초청했던 백령도 목사님들과의 인연을 이어갑니다.
( ☞ http://m.newsnjoy.or.kr/articleView.html?idxno=193627 : 시골 목회자 부부 20쌍의 특별한 서울 나들이 )
그래서 그곳 선생님들과 프로그램을 의논하고 강습회에서 배웠던 내용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세분의 선생님이 평소에 멀미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평안한 배 여행이었다고 합니다.
여름에는 바다가 더 잔잔해진다네요. ( 여름 성경학교 기간 : 7월29일~8월1일 )
백령도 가는 배들 잠시 구경하세염 ( 하모니플라워 )
☞ http://blog.naver.com/yeskyoun/100186873642
그리고, 백령도 둘러보세요~
☞ http://blog.naver.com/korea_diary/30168812926
6월 23일, 6월 30일 두번에 걸쳐 여름 성경학교에 대한 소개 시간이 있습니다.
소년부 예배 끝나고 소년부실에서 11시 10분부터.
혹시 아이들을 보낼지 말지 망설이고 있다면 와서 들어봤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1개월 전에 배 예약이 매진이 되어, 백령도 교회들을 통해 간신히 30장의 배표를 확보했습니다.
가고자 하는 아이들이 30명이 넘으면 아쉽게도 모두 데리고 갈 수가 없습니다 ^^;;
프로그램 중에 홈스테이가 있습니다.
작년에 진안에서 왔던 아이들처럼, 백령도 교회의 친구 집에서 함께 지내게 됩니다.
여름 성경학교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제가 '기도'입니다.
성경학교에서 부를 찬양을 배우고 있는데, 노랫말에 올바른 기도에 대한 내용이 다 들어 있어서 '그래, 맞아, 음 그렇네...'하면서 저의 기도 생활을 뒤돌아 보게 되네요.
이전에 메일로 보내드렸던 찬양입니다. 아이들도 주중에 많이 들으면 좋겠네요.
아이들이 기도의 사람이 되어 백령도에서 돌아왔으면~
'기도에 의한 기도를 위한 기도의 성경학교'가 되었으면... ㅎㅎ
p.s. 준비물입니다.
성경책, 필기구
세면도구, 여벌옷, 모자, 슬리퍼, 수건, 비닐봉투(젖은 옷 보관)
수영복, 물놀이 도구
홈스테이 친구 선물 ( 5000원 이하 )
※ '샬롬~ Mom♪마미~也!' 다른 글들 보기
☞ http://ya-n-ds.tistory.com/tag/맘마미아